후기

1308개의 후기가 있어요.
  • 평소 후기를 남기지 않는편인데 정말 미루고 미루다 남겨봅니다! 도쿠카키 선생님께서는 인물화를 어떻게 그리면 더 아름답게 보이는지, 그림을 처음 배우는 사람과 전공자들을 모두 만족할 수 있게 탄탄한 수업을 해주십니다. 그래서인지 수업을 들으면서 선생님께서 얼마나 고민을 하셨을지와 선생님의 노하우가 느껴졌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더 많이 배워가고싶고 즐거웠습니다 :) 도쿠카키 선생님만의 유머와 미소 덕분이겠지요! 저는 미대 졸업생이기도하고 예고다니면서 동양화를 접해본적이 있어 잘그리고싶은 욕심이 가득이었는데, 첫 인물한국화는 제 마음대로 되지 않았지만 배우는 내내 학생때로 돌아간 기분이었습니다! 어른이 되고 이런 기분을 느끼긴 쉽지 않지요! 덕분에 요즘 즐겁습니다! 감사합니다 :)
  • 실력이 안 늘어 답답한 마음에 병원 찾듯 간 슥삭화실 미술학원 선생님 그림이 너무 멋진 만큼 초보자한테는 어렵지 않을까 고민이 너무 많았지만 정말 허탈할 정도의 기우였고 학생 실력에 맞춰 정말 자세하게 깊게 알려주십니다. 초보자에게도 지속적으로 실력을 향상할 수 있는 학습방법과 팁도 배울 수 있어 굉장히 보람찬 경험이었였습니다. 수업은 논스탑으로 2시간 + 쉬는 시간 없이 내용에 따라서 더 길어질 수 있어서 화장실은 미리 필수입니다! 매일 수업시간이 끝나도 연연하지 않으시고 가르쳐주셨습니다.(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 다른 학원을 다녀봤지만 인물의 형태를 그려서 보여줄 주실 순 있어도 어떻게 해야되는지 방법과 설명은 알기가 조금 어려웠습니다. 관찰을 통해 스스로에게 질문하고 분석하는 기술과 단순히 감각에만 의존하지 않고 훈련하는 방법도 알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아직은 미숙하지만 열심히 해서 더 멋진 그림 그리고 싶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
  • 도쿠카키 중급반 수업을 1년 넘게 듣고 있는 장기 수강생이에요. 선생님께서 항상 쉽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그림을 그릴 때마다 수시로 세심하게 피드백을 주셔서 꾸준히 다닐 수 있었어요. 기초반과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중급반 수업에서는 제가 그리고 싶은 모델을 직접 선택해서 그릴 수 있고, 다양한 색연필을 사용하면서 정말 ‘내 그림’을 완성해가는 재미가 있어서 더 즐겁게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림이 점점 완성되어 가는 과정이 정말 뿌듯하고, 매 수업이 기다려져요!
  • 평소 인물화에만 집중해서 그림을 그려왔는데, 이번 수업 시간에 처음으로 강아지를 그려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큰 기대를 안 했는데, 🐶 강아지의 귀여움을 색연필로 표현하는 과정이 생각보다 훨씬 재미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 수업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정해진 커리큘럼 외에도 가끔 제가 그리고 싶은 대상을 자유롭게 그려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혹시 선생님께서 싫어하시지는 않을까 걱정했는데, 오히려 제가 그리고 싶어 하는 것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꼼꼼하게 지도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선생님의 따뜻한 격려와 세심한 조언 덕분에 더욱 즐겁게 그림을 그릴 수 있었습니다. 화실 분위기도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어서 편안하게 그림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수강생들끼리 조용히 각자의 작업에 몰두하면서도, 가끔씩 나누는 수다가 지루할 틈 없고 웃게 만듭니다. 조용하면서도 활기찬, 묘한 매력이 있는 분위기예요. 선생님께서 열린 마음으로 다양한 시도를 응원해주시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림을 그릴 수 있다는 점이 이 수업의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남은 수업도 무척 기대됩니다! 😊
  • 붓으로 인물화를 그리는 게 막연히 어렵게 느껴졌지만, 선생님의 꼼꼼한 설명 덕분에 처음인 저도 완성까지 따라갈 수 있었어요. 4주 동안 한국화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고, 수업도 재미있고 집중이 잘 됐습니다. 실력은 아직 부족하지만 다음 달에도 도전해보려구요!
  • 아이패드수업 다른분꺼 들으면서 두번째로 들었는데 확실히 방법도 추구하는 수업 방식이 달라 더 재미있었던것 갗아요. 차분하게 설명해주시고 수업이 아쉬울만큼 금새 끝났어용^_^
  • 기초반과 스폐셜 반을 몇달동안 고민하다 결국 흰종이에 그리는게 목표라 도전해 봤습니다. 색연필 인물화도 처음이라 걱정했는데 수강생이 저 포함 2명이라 오히려 과외처럼 하나하나 일일이 짚어주시면서 수업이 진행되어 전~혀 걱정없이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색연필 색상 하나하나 다 알려주시면서 감이 아니라 정확하게 따라할 수 있게 도와주시니 걱정하지 마시고 '하고 싶으시다면' 빨리 신청하세요! 두달마다 한 번씩 오는 기회입니다. 고민은 결국 시간만 잡아먹을 뿐입니다. 그리고 확실히 흰 종이가 더 이쁘긴 한 것 같아요.(화실에 있는 색지와 그린 그림들과 함께 보면요.)
  • 2월부터 기초반을 수업을 시작한지 벌써 3개월이 되었어요. ^^ 다라샘 수업은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겁게 할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 또한 다라샘 칭찬에 더 잘 하고 싶어 욕심이 생기다보니 미미하지만 제 그림실력이 조금씩 성장하게 된거 같아요. 앞으로도 즐거운 화실생활 기대가 되어요 :-)
  • 꼭 한번은 듣고 싶었던 한국화 인물화 수업을 드디어 듣게 되었어요. 붓을 사용하는 인물화는 당연히 어려울거라 생각했고 생각보다도 더 꼼꼼히 해야하기도 했지만 4주만에 어느정도 이상의 결과물이 나올수 있도록 도쿠카키선생님의 체계적인 수업으로 따라갈수 있었습니다. 어렵지만 재미도 있었던 한국화수업 다음달도 듣고 더 잘할수 있도록 노력해 보려구요. 궁금하신분들 한번 들어보세요😁👍
  • 동양화에 대해 어려움을 많이 느끼다가 슥삭화실에 수업을 신청하였습니다. 재료도 다 구비되어있고 선생님께서 매 단계마다 설명을 잘 해주시고 그림도 봐주셔서 따라가기 어렵지 않았습니다. 제 실력이 많이 아쉽지만 동양화를 알아가는데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수업 만족해요!
1 2 12 13 14 15 16 130 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