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8개의 후기가 있어요.
- 다양한 색을 써서 풍부한 색감의 그림도 좋지만, 적은 색으로 그림의 분위기를 깊게 표현하는법을 도쿠카키 선생님 수업을 통해 배웠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의 수업을 계속 듣게 되는 거 같아요~~호호블리 선생님의 수업은 차분하고 포근포근한 느낌이라 그런지 그림에서도 그 분위기가 느껴지는 듯 합니다~그래서 잔잔한 분위기의 수업을 원하시는 분께 추천하고 싶어요! 그리고 기초반이지만 그리는 인물의 구조를 설명해주셔서 색을 칠할때도 도움이 됩니다. 기회가 된다면 또 수강하고 싶습니다!매주 새로운 질문을 가지고 수업에 가면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는 선생님~ ㅎ 덕분에 짧은 시간동안 여러가지 그림을 그릴 수 있게 됐어요.^^제일 사랑하는 양지쌤 수업을 오랜만에 다시 수강해보니 역시나 최고입니다. 좀 쉬었다 들으니 부족했던 부분들이 더 잘 채워지는것 같아요. 강약 조절을 통해 인물을 표현하다보니 더 예쁜 그림이 되는 것 같아요. 양지쌤의 최애제자가 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해볼게요 :)극사실인물화 케미쌤은 역시 최고!!!쌤의 손길이 닿는곳에서는 살아있는 그림으로 완성되는데 너무 대단하고 신기했어요!!!열심히 그리다보면 저도 쌤의 그림자 정도 될수있겠지요? 쌤 그림 너무 이쁘고 존경스럽고 그리고 차근차근 진짜 잘 가르쳐 주시는것같아요도쿠카키쌤과 작가반에서의 아이패드 드로잉 수업은 기계치인 저에게 완전 쉽게 설명해 주시면서 자세한 보충설명으로 더 빠르게 이해할쑤 있어서 좋습니다 내가 그리고 싶은것과 다양한 재료를 가지고 맘껏 표현할쑤 있는 작가반 갓생을 누릴분들은 바로 도쿠쌤의 수업으로 오세요언제나 꼼꼼하고 섬세하게 수업 해주시는 일환쌈 수업 연필의 다양함으로 질감의 표현을 극대화 시키고 완성도있게 작품이 나올수 있게 세심한 수업 아주 칭찬합니다 앞으로도 수업에도 멋진 인생작 또 나올수 있도록 힘실어주시기 바랍니다이쁜 그림을 그리고 싶은 분들~이리로 오세요.. 케미그리다 작가님의 그림을 보면 놀라움과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 것입니다.. 저두 포함해서..이번에도 멋진 작품을 끝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계속 하면서 나날이 발전하는 모습을 볼때마다 뿌듯함이 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