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8개의 후기가 있어요.
- 인물스케치 입문반으로 시작해서 8개월차 넘어가네요~ 처음 시작했을때는 난감했는데 선생님이 잘 잡아주셔서 지금은 보는 눈도 좋아졌도 그릴때 용기도 생겼네요^^ 다음달도 잘 부탁드립니다^^트레이싱이 아닌 직접 스케치를 하여 인물화 그리는거를 배워봄 트레이싱보다 시간이 오래걸리기는 하지만 나름 뿌듯함 스케치할때 하도 지워대서 종이가 좀 상해서 그런지 색연필 칠할때 포슬포슬 느낌이 푸슬푸슬이 되어버림 ㅎㅎ 스케치 색연필수업 둘다할수있어서 좋음조용 조용 꼼꼼하게 수업해주시는 선생님이세요. 잘한다고 칭찬도 아끼지 않으셔서 재미있게 수업 할 수 있었습니다. ^^ 인물화 수업에서 일러스트 수업을 듣는데도 개인수업처럼 봐주셔서 좋았어요.꼼꼼하고 친절하게 알려주시는 선생님~ 인물 드로잉을 꼭 해보고 싶었는데 듣게 돼서 좋았어요. 자기만의 스타일을 존중해주시면서 차분히 가르쳐주셔서 실력이 금방 늘것같아요.^^인물화를 잘 그리고 싶다는 욕심에 다니게 되었는데... 다닐수록 더 욕심나요..완전 개미지옥 그잡채..🥹 형태부터 놓치기 쉬운 부분까지 항상 세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덕분에 한 장 완성되어갈 때마다 실력이 느는 게 보이는 것 같아요! 그림 그리는 게 재밌어서 두 시간이 너무 짧게 느껴져요ㅠㅠ 앞으로도 더 잘 부탁드립니다!!1년이상 도쿠카키 선생님 수업을 들으면서 일상이 되어버린것 같은 자연스러움도 좋고 매번 같은듯 하면서도 갈때마다 뭔가 깨닫게 오는부분이 있어서 꾸준이 선생님 수업을 듣게 되는것 같습니다. 그림은 그릴수록 더욱 어렵고 더 많이 아는만큼 더 부족한 부분이 많이 보이지만 꾸준함을 가지고 다양하게 시도하려고 합니다. 알수없는 부족함을 캐치하여 알려주시는 도쿠카키 선생님 최고에요~!너무 듣고 싶었던 서일환 선생님의 연필인물화 수업을 드디어 들었습니다. 기초반과 중급과정 들었는데 막연히 기대하고 어떻게 할까 궁금했던 부분이 마법처럼 어느정도 해소되면서 너무 즐겁고 유익한 수업이었어요. 서일환 선생님 너무 친절하시고 그림에 진심인 마음도 느껴져서 더 많은 분들이 수업 들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연필스케치 스타일이 작가마다 여러가지인데 일환샘만의 독특한 분위기나 디테일이 참 많은 공부가 되었습니다. 너무 감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