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7개의 후기가 있어요.
- 선생님이 체계적이고 꼼꼼하게 알려주고 가르쳐주세요. 모르는 부분도 물어보면 자세히 알려주십니다. 화실 분위기도 좋고 그림그리기 좋은 환경이여서 수업할 때마다 집중력 최대치로 그릴 수 있어요!선생님이 꼼꼼하게 알려주신 덕분에 다른작품 넘어갈때도 자신감있게 진행할 수 있게 되었어요. 화실분위기도 너무 좋고 집중하기 좋게 예쁘게 잘 해 놓으셨습니다^^ 화장실도 안에 있어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벌써 4개월째 수업을 들었네요. 예전엔 화실을 다니다가 한 달, 길면 두 달 다니다가 나가지 못 했는데 슥삭화실은 편한 분위기에서 그림을 그릴 수 있어서 지속하기 좋아요. 인물화를 밀도 있게 배울 수 있는 곳도 슥삭화실 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오프라인 클래스가 정말 만족스러워서 온라인 라이브 클래스도 듣고 있습니다~!이번달은 강아지를 완성해보았습니디. 처음 시작할 때는 온몸이 털로 덥혀있고 흰색 강아지라서 무엇을 해야할지 막막했습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 기본적인 형태와 이론을 토대로 쉽게 설명해 주셔서 따라가기 수월했어요. 수업 덕분에 재밌게 그려볼 수 있었고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예쁜 강아지가 완성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즐겁게 집중하면서 그림을 그릴 수 있었던 수업이라 만족도가 높았고, 다음달 수업도 기대가 됩니다.너무 잘 가르치세요. 진짜 기본적인 것부터 심화/응용 내용도 전부 잘 배워갈수 있습니다. 색연필 인물화는 역시 슥삭 말고는 좋은 곳이 없는 것 같아여. 강력하게 추천합니다!!!한국화로 인물화를 처음 배워보는데 초보자도 잘 따라 갈 수 있게 세심하게 지도해주세요! 배울게 많아서 시간보다 늘 오버타임으로 가르쳐주세요! 한국화만의 아주 예쁜 인물화를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 달 중급반도 기대됩니다:)색연필인물화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어 신청하게 되었는데, 그림을 처음 그리는 편이라 좀 힘들것 같았는데 차근차근 설명해준 덕분에 그림을 재미있게 그릴수 있었던것 같아요. 배울수록 그림이 완성되어가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작가님의 다정하고 구체적인 지도 덕분에 이번 달에도 어려운 고비를 잘 넘겼습니다. 그림을 그릴수록 실력이 느는 게 보여서 정말 뿌듯해요. 일상의 활력소가 되는 최고의 수업입니다!처음 호호샘을 인스타에서 알게된 후 보러간 전시회들에서 샘 작품을 보고 뿅갔던 이후 색연필인물화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어요. 그 전까지는 연필로만 취미로 그리곤 했었거든요. 가끔 드로잉 일러스트북 사서 색연필로 칠하기도 했는데 그건 만화처럼 색칠했던 거라 지금 호호샘 채색과는 달랐어요. 그래서 더 관심이 갔던 듯 합니다. 마침 서울에서도 수업을 하시는 것을 보고 찜해두고 있다가 시작하게 되었네요. 처음 수업했던 그림을 끝내고 자율작 1번째 그림을 열심히 그리고 있습니다. 1권의 포트폴리오가 채워질만큼 많이 그리고 싶어요. 더 많이 가르쳐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