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첫수업에서 그린 비포&애프터 보여드립니다. 모든 수업 끝났을 때 아니고요. 1주차에서 형태 보는 법 알려주시고그 자리에서 다시 그린 거예요.
도쿠카키 원장님 색연필 인물화 기초반-중급반 수강하면서 색연필 인물화에 대한 뼈대는 어느 정도 잡혀서 보고 그릴 수 는 있는데... 그리면서 궁금해지는 부분들이 많더라고요. 이건 왜 이렇게 그려야하는지, 그리고 어떻게 하면 더 닮게 그릴 수 있는지... 인물화를 그릴 때 형태 보는 법과 사람의 이목구비가 어떻게 생겼는지를 자꾸 보면서 관찰하고 그리도록 알려주십니다. 사실 형태 잡는 것 중 가장 어려운게 사람이잖아요. 사람은 1mm라도 다르면 닮지 않았으니까요. 그걸 해내게 만들어주는 수업입니다.
인물을 닮게 그리고 싶다, 인물 스케치를 하고싶은데 잘 알려줄 선생님 누구 없나? 거두절미하고 이 수업 들으면 됩니다. 잘 가르쳐주시는 선생님에게 배우십시오....!!
슥삭화실 다닌지 어느덧 3개월차입니다~ 너무너무 재밌어요ㅎㅎ 그림은 잘 그려야한다는 압박감은 벗어던지고 몰두해서 그리다보면 어느새 좋아하는 사람 아트가 뚝딱! 얼마전에는 슥삭화실 원장님을 필두로 인물화 작가님들 전시도 했어요! 전시를 보는 것만으로도 공부가 되었네요ㅎㅎ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금요일이 기다려지고 있네요..케미그리다 선생님처럼 그려야 하는데..
왜이리 잘 되지 않는지..이번에는 기필코 잘 따라 가야지 마음을 먹었는데..결국 또 비슷하게
그려지지 않고 있네요..하지만 하나하나 연필 터치나 이해할 수 있도록 쉽게 가르쳐 주시고
너무도 즐거운 시간입니다..
2시간이 정말 짧게 느껴질 정도로 후딱 지나가요ㅎㅎ 색이 입혀져 가는 시간, 항상 재미있는 2시간 입니다. 선생님의 설명대로 그리고 싶지만 만지다보면 선이 사라져 있는 머리카락! 머리 한올한올 그리는게 정말 어렵습니다. 언젠가는 멋지게 잘 그릴 수 있기를🙏🏻